크리스마스 특송 MR 제작해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퍼듀 한인 장로교회 대학원부 실로암에서 크리스마스 특송을 합니다.

그런데 악기를 좀 편성하자고 해서 결국은 제가 MR을 만들게 되었네요. -.-;;

총 5곡 메들리입니다.

–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 창 밖을 보라
– 울면 안 돼
– 루돌프 사슴코는
– Feliz Navidad

아래 들어볼 수 있는 주소 걸어둡니다:

그럼 이 블로그에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Merry Christmas and a happy new year!”

대화에 참여

댓글 2개

  1. 세상이 참 좁네요. 성탄행사 때 캐롤 MR이 필요하여 이리저리 웹서핑을 하다가 제가 필요한 곡들로만 MR을 만들었다는 문구가 있어 들어가 보니..
    항상 감사하며 잘 듣고 있는 전병욱 목사님 설교를 올려주시는 분이라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주소가 옮겨질 때마다 글을 올리면 감사하게도 변경된 링크 주소로 다시 올려주셨는데… 지금은 편리하게 전문 용어를 잘 모르겠지만 피드 버너 사이트에 mp3로 변환까지 해주셔서 이 블로그에 들어 올일 없었는데 이런 기회에 들어와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립니다. 예전에 연구가 마무리가 되어가신다고 하시더니 미국으로 가셨나봐요. 넓은 곳에서 많은 것 보시고 배우셔서 꼭 주님을 위해 충성하시는 성환군형제님 되시길 기도합니다.

    혹시나 가능하시다면 크리스마스 특송 MR 보내주실 수 있나요? 혹시나 해서 퍼듀한인장로회 실로암 클럽에 가입까지 했습니다. 승인 나야 된다고 하던데..
    제가 학생이 아니라고 적었고 그리고 제가 거짓말을 조금 했습니다. 퍼듀에 간다고..ㅎㅎㅎ 번거러우시지 않으시면 메일로 부탁드릴께요.
    paulljs@empas.com 또는 0825a@hosanna.net 부탁드립니다. ^^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