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새신자 전도용 하용조 목사님 메시지 영상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

예전에 제작했던 “The way, Only way”의 영상을 조금 개정한 버전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거의 1년만의 일이군요.

어떤 분께서 Only Way가 아니라 The Only Way가 맞는 표현 아니냐고 하시더군요. 예, 맞습니다. Only 앞에 관사를 붙여줘야지요 ^^; 그런데 “The way, the only way”로 하면 살짝 어색하게 됩니다. 그리고 the 자체에도 only의 의미가 있구요.

그래서 영상 전체의 메시지를 잘 담을 수 있도록 제목을 “The Way, The Truth, and The Life”로 변경하였습니다.

제목 외에도 사진들을 내용과 더 잘 어울리도록 곳곳을 손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예전보다는 좀 더 낫다고 생각하지만 예전 버전이 좋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The way, only way”도 지우지 않고 남겨둘 예정입니다.

주 메시지는 하용조 목사님의 설교이구요.. 일본 전도집회용으로 제작한 “러브 소나타” CD에 있는 메시지를 발췌하여 제작하였습니다. (이거 허락 받고 만들어야 할텐데.. ^^a)

영상에 있는 그 외의 각종 이미지들은 주로 게티이미지, 구글 이미지에서 발췌하였습니다. Preview 용의 사진들을 이용한 것이라 특별히 문제가 있으리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혹시나 문제가 발생한다면 말씀해주세요. 개인 용도로 90일 이내 사용하는 것은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본 영상이 다른 교회 및 선교단체들에도 귀하게 쓰여지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새신자들을 위해 예수님과 복음의 핵심을 소개하고자 하거나, 전도를 위한 목적으로 쓰이는데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영상을 연세대학교 예수전도단(http://ysywam.net)의 친구 초청 잔치 준비를 위해 제작했었습니다.

영상의 고화질 원본이 필요하신 분은 제게 따로 이메일(vision82 @ gmail . com)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유학 중이라 많이 정신이 없네요. 그 가운데에서도 많은 도움을 주신 슬이 누나에게 이 자리 빌어서 감사드립니다. ^^

그럼 많은 은혜 받으세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